‘술꾼도시여자들2’ 이선빈, 현장 비하인드 포착…사랑스러움 그 자체!

사진=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사진=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술꾼도시여자들2’ 이선빈의 빛나는 매력이 포착됐다.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10일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매력만점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맡아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이선빈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카메라 앞에 선 이선빈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달 눈웃음과 귀여운 애교는 물론 극 중 소희의 사원증을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짓는 이선빈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사원증 포즈를 그대로 따라하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증명한다.

배 위에서 양팔을 벌리고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는 이선빈의 여유로운 모습도 눈길을 끈다. 힘든 야외 촬영 중에도 뜨거운 열정으로 무장한 이선빈의 평소 모습이 느껴져 절로 미소를 유발한다.

끝으로 포니테일 머리를 한 채 ‘할 수 있다’가 적힌 종이를 가리키는 모습 역시 큰 호응을 자아낸다. 대기 중에도 남다른 에너지를 발산하며 장난기 넘치는 이선빈만의 발랄한 매력이 보는 이들을 한순간에 빠져들게 한다는 평이다.

이선빈이 활약 중인 ‘술꾼도시여자들2’는 5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 가입 기여자수 1위, 시청 UV 1위를 달성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시즌2를 이끌며 인기의 중심에 있는 이선빈의 활약이 남은 에피소드에는 어떻게 담겨 있을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11회와 12회는 오는 13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