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의 소속사 직계 동생돌 에잇턴(8TURN)이 Mnet M2에서의 데뷔쇼와 함께 화려한 첫 발을 내딛는다.
20일 Mnet 디지털채널 M2 측은 에잇턴의 데뷔쇼 '8TURN DEBUT SHOW : 8TURNRISE'가 오는 30일 밤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방송된다고 전했다.
이번 데뷔쇼는 청하가 속한 MNH엔터테인먼트가 내세운 첫 보이그룹이자, Mnet '아이랜드'(I-LAND)에 출연했던 경민과 Mnet '소년24' 출신 재윤 등을 대세운 8인조 신예 에잇턴의 면면을 조명하는 팬쇼케이스 개념의 방송이다.
특히 데뷔 앨범 '8TURNRISE'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다채로운 신곡무대를 통해 비쳐질 음악퍼포먼스 매력과 함께, 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까지 각 멤버마다의 개성과 그룹케미들을 집중해서 볼 수 있는 VCR과 코너들이 대거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한편 에잇턴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녹인 첫 미니앨범 '8TURNRISE'를 발표, 음원발표 2시간 뒤인 밤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에서의 데뷔쇼를 통해 글로벌 대중을 처음 마주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