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정찬우·구준회, '쿨 휴식-핫 무대' 반전매력…'TAKE OFF' 개별컷 공개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iKON)이 정찬우·구준회를 시작으로 한 콘셉트 릴레이를 시작, 'TAKE OFF' 컴백을 향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143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아이콘 정규 3집 'TAKE OFF'(테이크오프) 콘셉트컷 중 'U' 버전 개별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의 주인공은 멤버 정찬우와 구준회다. 각 2장으로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자동차에서 휴식을 즐기는 듯 편안한 분위기와 무대 위 강렬한 시크감의 양면을 보여준다.

블루-레드 컬러감의 대비와 함께, 무대 안팎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이는 아이콘 멤버들의 모습이 직관적으로 묘사돼 관심을 끈다.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 새 앨범 'TAKE OFF'(테이크오프)는 지난해 5월 미니 4집 'FLASHBACK(플래시백)' 이후 1년만의 컴백작이자, 올해 143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첫 앨범이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5월 4일 'TAKE OFF' 발표와 함께, 직후인 5~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3 아이콘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2023 iKON WORLD TOUR TAKE OFF)'의 첫 번째 공연인 서울 콘서트를 펼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