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X붐 뭉쳤다…2MC 출연 확정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X붐 뭉쳤다…2MC 출연 확정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과 붐이 2MC 출연을 확정했다.

다음달 3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다. ‘미스터트롯2’ 첫 스핀오프이자 TOP7의 본격적인 예능 도전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부터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4월 24일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이끌어 갈 2MC가 공개됐다. 바로 장윤정과 붐이다. 매끄러운 진행 실력은 물론 넘치는 흥, 유쾌한 예능감, 티키타카 케미까지 모두 입증된 두 사람의 MC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무엇보다 장윤정과 붐이 ‘미스터트롯2’에 이어 ‘트랄랄라 브라더스’까지 함께한다는 것에 이목이 집중된다. 두 사람은 ‘미스터트롯2’에서 마스터로 활약하며 누구보다 깊은 애정으로 TOP7을 비롯한 참가자들을 지켜봐 왔다. 그만큼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들의 숨은 매력, 캐릭터 등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이에 멤버들의 예능감을 끌어올려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트랄랄라 브라더스’ 제작진은 “장윤정, 붐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두 사람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예능 MC이다. 뿐만 아니라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들을 가장 잘 알고, 가장 애정하는 사람들이다. 두 사람이 있기에 벌써 마음이 든든하다. 제작진, 출연진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윤정, 붐의 2MC 합류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오는 5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