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케플러(Kep1er)가 색다른 매력을 품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Kep1erving (케플러빙)’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환승룸메’와 ‘다같이산다’ 두 편의 티저가 담겨 있다. 첫 번째 티저는 진지한 눈빛을 한 케플러가 마음에 맞는 룸메이트를 찾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아홉 멤버의 마음이 엇갈리는 가운데 어떤 멤버들이 룸메이트를 이룰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어진 두 번째 티저에서는 배고픔에 지친 멤버들이 숙소에 모여 요리를 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케플러는 서툰 실력으로 열심히 요리를 하는가 하면 다같이 모여 앉아 게임을 시작하는 등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며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케플러는 ‘다같이산다’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숙소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Kep1erving (케플러빙)’은 케플러의 무대 밑 라이프 스타일과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밀착 콘텐츠다. 룸메이트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최근 인기를 끈 티빙 웹예능 ‘환승연애’를 케플러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환승룸메’ 편과 하루 동안 케플러의 숙소에서 일어나는 일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다같이산다’ 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케플러의 특급 케미와 시너지가 빛날 ‘Kep1erving (케플러빙)’은 오늘(28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화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만날 수 있다.
한편, 케플러는 지난 10일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Giddy (기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