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ON 송윤형, 10년 만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콜이야' MV 티저 공개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사진=143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iKON)의 송윤형이 센스 넘치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송윤형은 5일 오후 6시, 아이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이츠 콜(It's 콜!)'의 타이틀곡 '콜이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20초가량의 영상에서 송윤형은 택시 운전사, 회사원, 콜센터 직원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했다. 특히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을 연상케 하는 등번호와 토트넘 유니폼 스타일링을 깜짝 공개해 6일 발매를 앞둔 '콜이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송윤형의 신곡 '콜이야'는 댄스와 트로트 장르를 아우르는 넘버로 중독성 강한 리듬과 반복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이지리스닝 곡이다.

송윤형은 "데뷔 10년 만의 첫 솔로 앨범"이라며 "이번 뮤직비디오를 포함한 앨범 전체 작업은 남녀노소가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 그 진심이 전해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떨리는 심정을 전했다.

한편 송윤형은 오늘 오후 5시 20분 아이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이츠 콜!'의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앞두고 있다. 송윤형의 신보는 카운트다운 라이브가 종료된 직후인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