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KZ(디케이지)가 자유분방한 매력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오늘(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REBOOT'(리부트)의 타이틀곡 'Like a Movie'(라이크 어 무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집배원으로 변신한 멤버들이 박스를 옮기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박스를 놓쳐 넘어진 멤버들은 당황하는 것도 잠시, 청량한 음악에 맞춰 경쾌한 군무를 펼친다. 특히, 손동작으로 슬레이트와 카메라 화면을 형상화한 포인트 안무 '슬레이트 춤'으로 강렬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영화보다 영화 같은 My life", "벌써 내일이 기다려지는걸" 등 노랫말이 처음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Like a Movie'는 신나는 밴드 사운드 위로 영화처럼 자유롭게 살고 싶은 DKZ의 염원을 담아낸 곡이다. 안무 창작에는 앞서 '사랑도둑(Cupid)', 'LUPIN'(뤼팽) 등을 통해 호흡을 맞춰 온 안무팀 LEGO LABLE이 참여해 DKZ만의 재기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DKZ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REBOOT'를 발매한다. 'REBOOT'는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DKZ의 이야기를 그린다.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DKZ는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며 가요계를 향해 재시동을 건다.
한편, 'REBOOT'의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등에서 DKZ가 입은 의상은 국내 패션 브랜드 홀리넘버세븐과 리사이클링 캠페인을 진행한 제품으로, 선한 영향력까지 알려져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