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라이즈(RIIZE)가 각기 다른 감성의 세 가지 이모셔널 팝과 함께, 첫 미니 'RIIZING'의 기운을 끌어올린다.
2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즈가 오는 29일 0시 각 음악플랫폼을 통해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수록곡 3트랙 풀버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되는 수록곡은 '9 Days'(나인 데이즈), 'Honestly'(어니스틀리), 'One Kiss'(원 키스) 등이다. '9 Days'는 페스티벌 급 떼창감을 떠오르게 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배경으로 꿈을 향한 당찬 다짐을 표현하는 댄스곡이다.
또 'Honestly'는 부드럽고 몽환적인 신스 패드와 트랩 드럼 비트를 배경으로 이별에 담담해지는 자신을 표현하는 R&B 팝이며, 'One Kiss'는 웅장한 스트링과 힘찬 드럼이 벅찬 감성을 만드는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팬송이다.
이러한 수록곡의 선공개는 'Siren'(사이렌), 'Impossible'(임파서블)에 이어 오는 6월 발표될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의 기대감을 북돋우는 바가 될 전망이다.
한편 라이즈는 'Impossible' 음악활동과 함께, 오는 29일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수록곡들을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