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역대급 앨범으로 돌아온다.
엘라스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 트랙리스트, 이어 28일 오후 6시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은 첫 정규답게 총 10곡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한 수록곡 ‘아이(i)’와 ‘Candy Shop(캔디 샵)’이 시선을 모은다.
신보 타이틀곡 ‘Gasoline(가솔린)’은 희망이 남지 않은 황폐한 어둠을 탈출하기 위해 온몸을 던져 유토피아를 향해 달려가는 여정을 담은 곡이다. 강한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풍성한 사운드가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수록곡 ‘Fade Out(페이드 아웃)’은 누가 승자인지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이 정한 길을 따라 Merry Bad Ending(인물의 시점에 따라 해피와 배드 여부가 갈리는 결말)을 향해 달려가는 메세지가 담겨 있다.
이외에도 도전적인 알앤비 힙합 스타일의 ‘Rewind(리와인드)’, 엘라스트 표 정통 발라드를 만나볼 수 있는 ‘너’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됐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첫 정규 ‘EVERLASTING(에버레스팅)’에 대한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강렬한 인트로부터 잠깐 들어도 강인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타이틀곡 ‘가솔린’까지 수록된 10곡의 느낌이 모두 달라 글로벌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영상에 담긴 엘라스트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은 곡의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컷을 비롯해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팬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 얼마 남지 않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엘라스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EVERLASTING’은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