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가 돌아온다! 신곡 'POM POM POM' 매력적 하이라이트

사진=THE엔터, SSQ엔터테인먼트
사진=THE엔터, SSQ엔터테인먼트

그룹 WOOAH(우아)가 강렬 음악을 머금었다.

WOOAH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언프레임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내가 다 해보고 말해줄게(I’ll Tell You)'부터 'POLAROID(폴라로이드)', 'POM POM POM(폼 폼 폼)', 'BLUSH(블러시)', '소녀…소년을 만나다(Girls love boys)', 'POM POM POM' EDM 버전 등 총 여섯 곡의 음원 일부가 담겨있다. 특히 각 곡의 무드에 맞는 WOOAH의 다채로운 비하인드 장면들이 어우러지며 보고 듣는 재미를 높였다.

도입부터 웅장하고 강렬한 느낌으로 시작하는 타이틀곡 'POM POM POM'은 WOOAH만의 당당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전작 'BLUSH'에서 호흡을 맞춘 라이언전과 또 한 번 '믿고 듣는' 조합을 완성해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내가 다 해보고 말해줄게(I’ll Tell You)', 폴라로이드를 통해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POLAROID',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소녀…소년을 만나다(Girls love boys)' 등 다채로운 곡들로 가득 채웠다.

'UNFRAMED'는 WOOAH의 새로운 음악적 모험과 성장을 보여주는 앨범이다. WOOAH는 이번 신보를 통해 그간 보여주지 않은 강렬한 카리스마는 물론,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사하며 한계 없는 가능성을 증명할 계획이다.

한편 WOOAH의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