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배너(VANNER)가 앙코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는 오는 7월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4 VANNER 1ST ENCORE CONCERT THE FLAG : A TO V IN SEOUL(2024 배너 퍼스트 앙코르 콘서트 더 플래그 : 에이 투 브이 인 서울)’를 개최한다.
이에 배너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서울 앙코르 콘서트 무대의 세트리스트 일부를 담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 공식 포스터 속 이미지들과 더불어 ‘1. 보컬 스테이지, 2. 퍼포먼스 스테이지, 3. VVS CHOICE #2, 4. NEW’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호기심을 선사했다.
배너는 자신들의 보컬 및 퍼포먼스다 잘 드러나는 스테이지는 물론 팬투표로 결정된 곡들 중 앙코르 콘서트를 위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난 콘서트에서 미출시곡을 처음 공개했던 배너는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도 깜짝 신곡 공개를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배너의 단독 콘서트 ‘THE FLAG : A TO V’는 깃발을 원동력 삼아 제로 베이스(A)부터 시작해 승리의 항해(Victory Voyage)에 이르기까지 한계 없는 질주를 이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지난 4월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배너는 타이베이, 도쿄에서도 성황리에 콘서트를 진행했으며, 오는 7월 1일 홍콩 콘서트까지 마친 후 서울로 돌아와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을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