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엔티엑스(NTX), 반항미 풀 장착…'강렬 매력' 눈길

사진=빅토리컴퍼니
사진=빅토리컴퍼니

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강렬 매력을 품었다.

그룹 엔티엑스(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장의 콘셉트 포토는 거친 느낌의 폐공장을 연상케 하는 장소를 배경으로 반항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이 담겨 있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여덟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손에 붕대를 감고 있거나 얼굴에 상처가 난 모습들이 눈에 띄는 등 신보에서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사진=빅토리컴퍼니
사진=빅토리컴퍼니

오는 7월 9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하는 엔티엑스는 이번 그룹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멤버별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올해 첫 컴백 소식을 알리며 7개월 만에 신보를 선보이는 엔티엑스는 7월 컴백 대전에 합류, 이번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신곡과 함께 국내 활동은 물론 브라질, 미국, 일본 등에서 해외 투어 공연을 계획 중에 있으며 활발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엔티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홀드 엑스'는 내달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