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국내 열기 해외로 잇는다

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활발한 음악 활동을 진행 중이다.

트렌드지는 지난 달 30일 SBS '인기가요'는 물론이고 앞서 SBS M '더쇼', MBC M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 국내 주요 음악방송에 출연해 네 번째 싱글 'DREAMLIKE' 타이틀곡 'GLOW' 3주차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컴백과 동시에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트렌드지는 현재 음악과 무대로 승부를 건다는 야심찬 각오로 활동 중이다. 특히 멤버 리온이 직접 창작한 재킷 활용 안무로 더욱 눈길을 끌었으며, 여심을 저격하는 엔딩 포즈로 반전 매력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댄디, 카리스마, 소년미 등 다양한 매력을 녹여낸 무대와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는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트렌드지가 이번 앨범으로 초동 6만 6000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는 등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앞으로 음악방송에서의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렌드지는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후 오는 7월 31일 첫 미니앨범 ‘REBIRTH’를 발매하고 8월 10일 ZEPP 요코하마 쇼케이스 등을 통해 일본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또 일본 베루나돔에서 열리는 '드림콘서트 월드 인 재팬' 참여와 미국, 캐나다 등에서 진행되는 ‘KPOP BREAKOUT TOUR ‘24’를 통한 미주투어 소식을 전해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