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박완규X박군X황민호, 진짜 사나이들 출격

'미스쓰리랑' 박완규X박군X황민호, 진짜 사나이들 출격

'미스쓰리랑' 진짜 사나이들이 찾아온다.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진짜 사나이' 집으로 국보급 로커 박완규, 특전사 출신 박군, 감성 거인 황민호가 게스트로 합류한다. 이들은 '미스쓰리랑' 트롯 여제들과 함께 전국 각지의 특산물을 쟁탈하기 위한 치열한 노래 대결에 나선다.



먼저 '미스쓰리랑' 출연에 의상을 가장 고민했다고 밝힌 박완규는 섹시함(?)이 가미된 아찔한 착장으로 이날의 베스트 드레서에 등극한다. 2라운드에서 배아현VS김소연과 일명 '긴 머리 대첩'으로 맞붙게 된 박완규는 두 미녀에 뒤지지 않는 아름다운 뒤태로 폭소를 안기기도. 이렇듯 국보급 로커가 만반의 준비를 해 들고 온 트롯 무대는 어떨지, 기대를 더한다.

특전사 출신 박군은 한영과의 신혼생활을 묻는 말에 "군대를 다시 온 것 같다"고 대답해 눈길을 끈다. 박군이 신혼생활을 군 생활에 비유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더불어 이날 박군은 강진 '연하의 남자'를 준비, 찰떡 같은 선곡으로 안성맞춤 무대를 펼쳤다고 해 궁금증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황민호가 '미스쓰리랑' 최애 누나를 공개해 녹화장이 후끈 달아오른다. 황민호는 "착하고, 피부도 좋고, 눈도 크고 예쁘다"며 수줍게 고백해 누나들을 미소 짓게 했다고. 인생 2회차 감성 거인 황민호의 팬심을 저격한 멤버는 누구일까. 진짜 사나이들의 특급 활약이 예고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8월 8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네이버 검색창에 '미스쓰리랑'을 검색한 후 최상단 라이브 영상을 클릭, 영상 하단의 투표중 버튼을 클릭하면 응원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참여자에 한해 추첨을 통한 TOP7의 마음이 담긴 선물도 증정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