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GenZ) 워너비' 유니스, 통통 튀는 매력 담은 'CURIOUS' 테마카페 오픈

사진=한터글로벌, F&F 엔터테인먼트
사진=한터글로벌, F&F 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가 '젠지(GenZ) 공주'의 매력을 가득 담은 특별한 공간으로 팬을 초대한다.

후즈팬카페를 운영하는 (주)한터글로벌은 "새 싱글 'CURIOUS(큐리어스)'로 컴백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가 8일부터 후즈팬카페 명동점에서 오피셜 테마카페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후즈팬카페는 운영기간동안 유니스의 영상과 이미지, 굿즈 등으로 채워지며 멤버들이 팬에게 전하는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도 송출된다.

더불어 '전시존', '포토존', '서베이존', '메시지존', '포토카드 교환존', '아무나 무나존', '인생곡 교환소', '나만의 포토카드 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 부스도 함께 설치돼 현장을 찾는 유니스의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테마카페에서는 오직 이곳에서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굿즈도 마련된다. 먼저 유니스 멤버들이 디자인에 참여한 마카롱이 판매되며,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멤버의 모습이 담긴 디저트픽과 미공개 인화사진 8종 중 1종이 랜덤 지급된다. 이외에도 미공개 PVC 포토카드, 사인 사진 증정 등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유니스와 후즈팬카페가 함께 하는 테마카페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영업시간 및 이용 방법은 후즈팬카페 공식 앱과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유니스는 지난 6일 새 싱글 'CURIOUS'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특히 유니스는 'CURIOUS'를 통해 음악과 콘셉트, 비주얼까지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선보이며 새로운 '젠지(GenZ)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CURIOUS'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그것을 뛰어넘어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G.O.A.T(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추구미를 담은 곡이다. 또한 '너만 몰라'는 다이내믹한 곡 구성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로 공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CURIOUS'에는 밝고 프레시한 바이브의 'Datin' Myself(데이틴' 마이셀프)', 기분 좋은 에너지와 경쾌함이 담긴 'Poppin'(팝핀')'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