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SAD SONG' 후즈팬 테마카페 명동·동대문점 동시 오픈

사진=한터글로벌·FNC엔터테인먼트
사진=한터글로벌·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특별한 공간으로 팬을 초대한다.

후즈팬카페를 운영하는 (주)한터글로벌은 "일곱 번째 미니앨범 'SAD SONG'으로 컴백한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30일부터 후즈팬카페 명동점과 동대문점에서 오피셜 테마카페를 동시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오피셜 테마카페는 피원하모니의 영상과 이미지, 굿즈 등으로 채워지며, 팬에게 전하는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도 송출된다. 더불어 미공개 PVC 포토카드, 사인 사진 증정 등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또 오피셜 테마카페에서는 이곳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마카롱이 판매되며,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피원하모니 멤버의 모습이 담긴 디저트픽과 미공개 인화사진 6종 중 1종이 랜덤 지급된다. 그뿐만 아니라 피원하모니의 친필 행운편지가 들어간 스크래치 복권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피원하모니 오피셜 테마카페는 후즈팬카페 명동점과 함께 '후즈팬카페 동대문점'에서도 동시에 열린다. 후즈팬카페 동대문점은 지난 27일 론칭한 F&B 특화 매장으로, 다채로운 K스타일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럭키 드로우 등의 특전도 후즈팬카페 명동점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피원하모니와 후즈팬카페가 함께 하는 테마카페는 30일부터 10월 7일까지,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명동점과 동대문점에서 각각 진행되며, 자세한 영업시간 및 위치, 이용 방법은 후즈팬카페 공식 앱과 X(구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지난 20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SAD SONG'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SAD SONG'은 멤버들이 기획 단계부터 작사, 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자신들의 개성과 음악색을 오롯이 녹여 낸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SAD SONG'은 세상을 구하고 평화를 되찾은 뒤, 히어로가 된 피원하모니에게 찾아온 공허함과 외로움을 표현했다.

'SAD SONG' 앨범은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날 3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자체 최고기록을 달성했고, 타이틀곡 'SAD SONG'도 SBS M, SBS FIL '더쇼'와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