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 장동열이 30일 HC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님아, 그 홀을 놓치지 마오’의 MC로 데뷔하며 첫 예능 도전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으로 연기자에서 예능인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장동열은 그동안 보여주었던 진지한 이미지를 벗고 유쾌하고 따뜻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님아, 그 홀을 놓치지 마오’는 파크골프를 소재로 엄마와 아들들의 초보 탈출기를 그려낸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파크골프가 시니어만의 스포츠가 아닌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로 자리잡을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기획되었다.
프로그램에는 개그 유튜버 조재원, 몰래카메라 유튜버 송형주, 더빙 유튜버 유준호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해 프로그램의 활력을 더한다.
장동열 소속사 에이포인트컴퍼니는 라르고프레임즈와 함께 프로그램 공동 제작을 맡았으며, 장동열과 지상렬의 MC호흡이 프로그램의 핵심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장동열은 첫 예능 MC 도전 소감에 대해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 됐지만 지상렬 선배님 덕분에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장동열은 현재 앨범을 준비 중이며 가수로서도 활동할 계획을 전했다.
‘님아, 그 홀을 놓치지 마오’는 9월 30일 20시 30분 HCN 지역채널 999번에서 총 10회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에이포인트컴퍼니, HCN
전자신문인터넷 이승훈 기자 (mozart1205@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