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리얼리티 예능 공개…풋풋한 매력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의 첫 리얼리티 예능이 베일을 벗었다.

하츠투하츠는 26일 웨이브(Wavve)를 통해 리얼리티 예능 'Chat Hearts2Hearts(챗 하츠투하츠)' 1화를 공개했다.



'Chat Hearts2Hearts'는 첫 예능 적응기를 겪는 하츠투하츠의 발랄하고 유쾌한 매력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1화에서는 여덟 멤버들이 가수의 꿈을 갖게 된 계기, SM 캐스팅 비하인드, 자신만의 특별한 매력 등을 직접 소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었다.

특히 주은, 이안, 예온이 SNS DM(Direct Message)을 통해 캐스팅된 일화를 밝혀 에스파 카리나, 라이즈 원빈, NCT 시온 등에 이어 SM ‘DM즈’ 라인업에 합류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하츠투하츠가 2명씩 짝을 지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짝꿍 데이'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우와 이안, 카르멘과 주은, 유하와 에이나, 스텔라와 예온으로 팀을 나눠 미스터리한 코스를 향해 출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서로의 첫인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거나 밸런스 게임을 하는 등 귀여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2화 예고에서는 멤버들이 '짝꿍 데이' 미션을 본격적으로 펼치는 모습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하츠투하츠의 첫 리얼리티 예능 'Chat Hearts2Hearts'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새로운 에피소드를 2개의 회차로 나눠 공개된다.

이후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Mnet에서 방영되며, KOCOWA+(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Amazon Prime Video Channel "Channel K"(인도), True Visions Now(태국), Amazon Prime Video Channel "Music K"(일본) 등에서도 방송된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30일 일본 TV아사히가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주최하는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The Performance(더 퍼포먼스)'에 출연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