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참여 '감성 보컬리스트의 컴백'

착하지 않은 여자
 출처:/JG엔터테인먼트
착하지 않은 여자 출처:/JG엔터테인먼트

숙희가 KBS2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 OST에 참여한다.

27일(오늘), 숙희는 자신의 공식 팬 카페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 5 참여 소식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숙희가 편안한 옷차림으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OST인 ‘원 찬스(One Chance)`를 녹음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숙희의 소속사 J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숙희가 최근 단독콘서트를 성황리 마치고 앨범 준비를 하던 중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제의를 받게 돼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숙희가 부른 `원 찬스`는 이별의 아픔을 겪어본 사람들이 공감할 만한 아쉬움, 그리움, 독백을 가사에 녹여낸 완성도 높은 감성 발라드의 곡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숙희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를 비롯해 ‘왕가네 식구들’, ‘파랑새의 집’, ‘사랑은 노래를 타고’ 등 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 한 바 있다. 그동안 숙희는 각종 OST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며 OST 업계에 주목 받아 왔다.

한편 숙희가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 5 `원 찬스(One Chance)`는 오는 2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