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샤이니
`엠카운트다운` 샤이니가 1위 후보 카라를 제치고 트로피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샤이니는 타이틀곡 `View(뷰)`의 무대를 선보여 세련된 퍼포먼스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샤이니는 카라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큰 점수 차이로 1위를 수상했다. 앞서 샤이니는 1위 발표 후 공약으로 내세웠던 닭싸움 토너먼트를 펼쳐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빅뱅, 엑소, 샤이니, 카라, 김성규, 전효성, 정준영밴드, 엔플라잉, 몬스타엑스, 히스토리, CLC, 오마이걸, 소년공화국, 하이포, 베스티, 헤일로, 핫샷, 디아크, 스피드, 에이코어 블랙, 세븐틴, 스윗리벤지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이 가운데 과거 공개된 샤이니 완전체 사진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29일 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샤이니 다음 앨범 커버 결정"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샤이니 멤버들은 화려한 의상을 입고 당당하게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샤이니 특유의 매력적인 분위기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엠카운트다운 샤이니, 1위 축하합니다" "엠카운트다운 샤이니, 노래 진짜 좋아요" "엠카운트다운 샤이니, 다들 멋있다" "엠카운트다운 샤이니, 뷰 대박 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