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너를 기억해`에 출연하는 서인국 도경수가 각각 시청자들에게 본방사수를 독려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KBS2 ‘너를 기억해’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등장인물들의 시청 독려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특별출연하는 엑소의 도경수는 태국 콘서트 중임에도 첫 방 시청을 독려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도경수는 “안녕하세요. `너를 기억해`에서 이준영 역을 맡은 도경수입니다. 너를 기억해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씩씩한 말투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특히 영상 내내 웃는 도경수 특유의 훈훈함 미소로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같은 날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역시 본방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인국은 "매주 월, 화 밤 10시 KBS-2TV 너를 기억해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라는 글이 적힌 종이를 들고 있다. 서인국은 브이라인이 돋보이는 얼굴로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를 기억해, 드라마 재밌어요" "너를 기억해, 둘 다 연기 잘하더라" "너를 기억해, 다음 회도 기대 중" "너를 기억해, 흥미진진한 전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