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14일 솔로 데뷔
구하라 14일 솔로 데뷔와 함께 과거 구하라가 한 방송에서 공개한 다이어트식 면 요리가 다시금 화제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은 `기적남녀`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신성우, 진구, 이현우, 가수 구하라, 개그맨 유민상, 김수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야간매점` 코너에서 구하라는 `열대야를 구하라`라는 이름의 냉국수 메뉴를 선보였고, 9표 중 총 6표를 얻어 야간매점 1위를 획득했다.
이에 구하라는 `열대야를 구하라`를 만드는 비법을 소개했다.
그가 소개한 비법은 "배를 간 음료 한 캔에 간장 두 스푼, 식초 한 스푼, 참기름 한 스푼을 넣어 육수를 만든다. 그 육수에 쫄면을 넣고, 김가루와 깨소금을 넣으면 된다"고 간단한 레시피를 소개했다.
이후 구하라의 `열대야를 구하라`는 출연진의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메뉴 등극에 성공했다.
한편, 6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구하라는 오는 14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ALOHARA(Can You Feel It?)’의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구하라 14일 솔로 데뷔, 면요리 맛있겠다" "구하라 14일 솔로 데뷔, 구하라도 다이어트를 해?" "구하라 14일 솔로 데뷔, 나도 운동해야 하는데" "구하라 14일 솔로 데뷔, 솔로 대박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