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리 송윤아 옥택연 ‘극강 케미’ 연출할까?...다음주 전격 공개 ‘임박’ 기대감UP

어셈블리 송윤아 옥택연
 출처:/ KBS ‘어셈블리’
어셈블리 송윤아 옥택연 출처:/ KBS ‘어셈블리’

어셈블리 송윤아 옥택연

정재영, 송윤아, 옥택연 등이 합류한 `어셈블리` 공식포스터 3종이 공개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5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셈블리`(극본 정현민, 연출 황인혁, 최윤석)측은 8일 송윤아와 옥택연의 첫만남 현장을 포착한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드라마의 주축을 이루는 6인의 캐릭터 컷 포스터는 말 그대로 6人6色으로 각 인물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다.

극중 송윤아는 국회 보좌관, 청와대 행정관 등 굵직한 정치적 커리어를 자랑하는 초엘리트 여성으로 그런 그녀가 생활고에도 꿋꿋한 열혈고시생 옥택연과는 도대체 어떤 관계인지, 또 이들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인연인 듯 악연인 듯 첫 만남부터 엉키고 꼬인 이들의 운명의 실타래가 어떻게 풀려갈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셈블리`는 무식해서 용감하고, 단순해서 정의로운 용접공 출신 국회의원 진상필이 `진상남`에서 카리스마 `진심남`으로 탈바꿈해가는 유쾌한 성장 드라마로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국회`의 세세한 이면과 `정치하는 사람들`의 사실감 넘치는 에피소드들을 통해 한국 정치의 단면을 가감 없이 그려낼 전망이다.

드라마는 KBS 2TV `복면검사`의 후속으로 오는 7월 1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한편 어셈블리 송윤아 옥택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셈블리 송윤아 옥택연 극강케미”, “어셈블리 송윤아 옥택연 잘 어울린다”, “어셈블리 송윤아 옥택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