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티아라 지연에 대한 애정 "지연 씨와는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각별

이동건/출처:SBS 한밤의 TV연예
이동건/출처:SBS 한밤의 TV연예

이동건

배우 이동건이 공개 연인 티아라 지연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동건은 지난 7일 자신의 팬카페에 올린 글에서 "한국을 떠난지 벌써 몇 달째인지 모르겠네요"라면서 "영화 촬영 잘 마치고 상해에서 드라마 촬영 중이에요. 이제 1/3 정도 마친 것 같네요. 아직 갈 길이 멀어요"라고 심경 글을 게재했다.

이동건은 "SNS의 놀라운 파급력에 결국 제가 지고 말았습니다. 큰 일을 기사로 알게 해드려 우선 너무 죄송해요"라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지연 씨와는 서로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저보다 많이 어린 친구지만, 나이 차를 느껴본 적이 없을 만큼 오히려 제게 의지가 되어줄 만큼 현명하고 신중한 사람이에요. 제가 아시다시피 아직 철이 덜 들었고요"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그는 "저희 두 사람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들이 있을 거예요. 줌스님들마저 때로는 그런 말들에 걱정도 의심도 하게 되실지 몰라요. 분명한 건, 저는 그런 남들 얘기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런 제가 지켜줄 거예요"라고 연인에 대해 사랑을 표현했다.

이동건은 또한 "제 편이 저희 두사람 편이 되어주세요. 아직 우리 편이 많지 않답니다. 지금까지 변함없이 내 편이었던 여러분이기에 망설이지 않고 부탁드려요.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사람. 사랑. 인연이고 운명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잘할게요. 믿고 지켜봐 주세요"라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이동건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동건, 잘 사귀세요~" "이동건, 행복하세요~" "이동건, 잘 어울리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