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이상형 김연아 공개에 고현정 질투 폭발? "그런 여자는 지루해"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출처:/SBS ‘고쇼(Go Show)' 화면 캡쳐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출처:/SBS ‘고쇼(Go Show)' 화면 캡쳐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과거 조인성이 한 방송에 출연해 피겨여왕 김연아가 이상형임을 밝혀 화제다.

조인성은 2012년 4월 고현정이 진행하는 SBS ‘고쇼(Go Show)`에 함께 출연해, 이상형으로 김연아를 꼽았다.

이날 조인성은 "내 이상형은 김연아다"라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왜 이상형인지 김연아의 장점을 말해보라"며 조인성에게 질문했다.

이에 조인성은 “(김연아는)다른 이면이 많지 않을 것 같다”고 조심스레 말했다. 그러자 고현정은 “이면이 없는 여자는 지루하다”며 질투심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0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본 공항에서 포착된 조인성과 고현정`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이날 복수의 매체를 통해 "각자 개인 일정으로 일본에 갔다가 현지서 만난 것일 뿐, 함께 여행을 떠난 것은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김연아 팬인 거 되게 유명하지"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나도 연느님 좋아해요"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고현정 질투 귀여워"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조인성 김연아 덕후 인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