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쾌락대본영, 애프터스쿨 나나와 닮았다? "눈 밑의 점, 생일, 혈액형도 똑같아" 화제

이종석 쾌락대본영
 출처/SBS 화면 캡쳐
이종석 쾌락대본영 출처/SBS 화면 캡쳐

이종석 쾌락대본영

이종석 쾌락대본영 출연 소식을 알린 가운데, 이종석과 애프터스쿨 나나와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종석은 과거 미투데이에 나나와 닮은 사진을 올린 바 있다. 이 사진과 관련해 나나는 과거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설명했다.

나나는 이날 방송에서 "이종석과 같은 숍을 다니는데 둘이 닮았다고 같은 콘셉트로 꾸며보자고 해서 사진을 찍게 됐다"며 "눈 밑에 난 점이랑 생일, 혈액형까지 똑같아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종석의 생일은 1989년 9월 14일이고 나나의 생일은 1991년 9월 14일로 동일하고 혈액형도 A로 같다.

이어 "(이종석을) 닮았다는 말이 기분 좋다. 워낙 잘 나가시니까"라며 "점점 잘생겨지시고 인기가 많아지시는 것 같다. 응원하고 있으니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편, 이종석이 중국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 부산 특집 편에 한국 배우 단독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종석이 출연할 ‘쾌락대본영’은 9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석 쾌락대본영, 우와 대박이다" "이종석 쾌락대본영, 중국에서도 통하는 스타일?" "이종석 쾌락대본영, 새로운 한류스타 등극?" "이종석 쾌락대본영,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