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오마이걸이 신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로 돌아왔다.
오마이걸은 28일 0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핑크 오션(PINK OCEAN)`의 전곡 음원을 선보였다. 이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마이걸의 이번 앨범에는 ‘라이어 라이어’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션 알렉산더 (Sean Alexander), 데런 스미스 (Darren Smith) 등 해외 아티스트들과 그룹 B1A4(비원에이포) 멤버 진영, 작사가 서지음 등이 이번 앨범에 참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오마이걸은 사랑에 빠진 소녀들로 변신했다. 특히 멤버들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영상 속에서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 오마이걸의 트레이드마크인 유니크한 안무가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는 사랑의 빠진 소녀의 엉뚱한 착각과 상상을 오마이걸 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풀어낸 노래”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28일 오후 열리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여러 음악방송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민영 기자 mycho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