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희철, 솔로곡 ‘퍼스트 러브’ 공개 '보컬 변신'

출처:/ 스타제국 제공
출처:/ 스타제국 제공

그룹 제국의아이들 유닛 제아제이(ZE:A J) 멤버 희철이 데뷔 후 첫 솔로곡을 발표한다.

26일 오전 희철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 21일 케빈의 솔로곡 ‘컬렉션(Collection)’ 발매에 이어 두 번째 주자인 희철의 ‘퍼스트 러브(First Love)’ 음원이 26일 정오 공개된다”고 밝혔다.

앞서 제아제이는 하민우, 김태헌의 군 입대로 인해 3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하고 지난 20일 일본 앨범 ‘저스트 투나잇(Just Tonight)’을 발매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솔로곡은 팬들을 위해 한국어 버전으로 준비했으며, 오는 5월 3일 정오에는 동준의 솔로곡 ‘힐링(Healing)’이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퍼스트 러브’는 희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녹아든 달달한 러브송이다. 처음엔 친구로 시작된 사이가 어느새 풋풋한 사랑으로 바뀐 내용을 담은 노래로, 래퍼에서 보컬로 변신한 희철의 모습이 관심을 모은다.

희철은 “데뷔 후 첫 솔로곡인 만큼 감회가 남다르다.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며 “보컬로 인사드리게 돼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것 같다. 앞으로 다양한 음악을 통해 인사드리고 싶다”고 솔로곡 발매 소감을 전했다.

‘퍼스트 러브’는 26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희철은 이날 오전 11시 50분부터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최민영 기자 mycho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