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완전체로 등장하는 웹 예능 ‘워너시티’ 첫 방송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5일 SBS 모비딕 측은 "워너원이 SBS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과 새 예능 프로그램 '워너 시티'를 선보인다"고 밝하며, 예능파라다이스를 콘셉트로 호텔에 모인 워너원의 활약을 담은 '워너시티'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 속 워너원 완전체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 윤지성 옹성우 김재환 배진영 이대휘 하성운 박우진 라이관린은 인천 영종도의 한 호텔에서 멋진 수트 차림으로 등장한다.
이어 신난 얼굴로 비글미를 뽐내는 강다니엘, "침 뱉지마"라고 소리치는 이대휘, 차세대 음유시인 하성운, 커다란 안경을 쓰고 "다 안다"면서 흥분한 막내 라이관린, 딥다트한 배진영의 피아노를 치는 스윗한 모습, 윤지성 품에 안긴 박지훈, 격한 득음을 한 옹성우, 워너원의 아빠 황민현, 방탕한 음색의 김재환에 이어 수학 천재 윤지성의 모습이 차례대로 나오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워너시티'는 SBS 모비딕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비딕은 SBS의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로 네이버TV, 카카오, 피키캐스트, 페이스북, 유투브, 푹 등 다양한 채널을 가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