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DM뮤지션 히치하이커, 오는 23일 신곡 'NADA' 공개… SM STATION 시즌3 열두 번째 곡, EDM·뭄바톤 매력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글로벌 EDM 뮤지션 히치하이커(Hitchhiker)의 신곡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다.

1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뮤지션 히치하이커의 신곡 'NADA'가 오는 23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신곡 'NADA'는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 열두 번째 곡으로서, 히치하이커가 직접 만든 가상캐릭터 ILY(일리, I Love You 약어)이 참여한 EDM 작품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아무것도 아닌'을 뜻하는 타이틀명 'NADA'에서 보듯 스페인어 목소리 샘플을 재배치해 구현한 ILY의 목소리와 뭄바톤의 리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악으로서, 시즌 1, 2로 선보였던 ‘$10’(텐 달러)와 ‘AROUND’(어라운드)에 이은 히치하이커만의 감각적인 음악스타일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음악발매와 발맞춰 함께 공개될 무료 게임 ‘NADA-HH’의 등장도 색다른 감각을 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격주 목요일마다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 3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의 컬래버레이션 작품들을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