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GOT7과 중견배우 김상중의 이색적인 만남이 GOT7 컴백을 기점으로 현실화된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GOT7과 김상중의 인증사진을 공개, 오는 20일 밤 9시 GOT7 새 앨범 'SPINNING TOP(스피닝 탑)' 라이브톡 개최를 전했다.
공개된 인증샷에는 진중한 매력을 자랑하는 김상중과 활기찬 느낌의 GOT7 멤버들이 어우러진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GOT7과 김상중의 만남은 최근 GOT7이 김상중 주연의 드라마 MBC '더 뱅커' 촬영장에 간식차를 보낸 사실이 공개되면서부터 관심을 모아온 바 있으며, '의외의 조합'이라는 평가와 함께 궁금증과 관심을 동시에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인증샷 공개와 함께 밝혀진 'GOT7X김상중 컴백 라이브톡 개최' 소식은 17일 0시 공개된 GOT7 앨범 스포일러 영상에 대한 관심을 더욱 급증시키고 있다.
GOT7 앨범 스포일러 영상에는 박진영과 GOT7리더 JB가 함께한 퓨처베이스 기반의 타이틀곡 'ECLIPSE(이클립스)'를 비롯해 유겸이 작사참여한 '1°', 진영이 곡작업에 참여한 서정적 느낌의 '끝', 영재(Ars)의 'TIME OUT', 뱀뱀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믿어줄래', 소중한 순간을 일기장처럼 써 내려가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JB의 'PAGE' 등 타이틀곡 연주버전을 제외한 전곡의 샘플러음원과 GOT7 재킷 촬영 비하인드가 담겨 자연스러우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고 있다.
한편 GOT7은 오는 20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SPINNING TOP'을 공개하고 공식활동에 돌입하는 가운데, 내달 15~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북남미·유럽 등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2019년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 일정에 돌입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