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For The Summer' 시크릿 필름 공개…"새롭게 그릴 우.소.표 여름"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우주소녀가 새 앨범에 담긴 다채로운 컬러의 청량매력을 영상으로 간접 시사했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의 시크릿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시크릿 필름에는 동화를 연상케하는 배경 속에서 우주소녀 멤버들의 다채로운 비주얼 매력들을 화려하게 묘사하고 있다.

특히 싱그러운 초원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드레스부터 시원한 블루 컬러의 써머룩까지 화려한 색감의 의상을 갖춘 우주소녀 멤버들의 모습은 청량한 감각을 전할 앨범의 모습과 우주소녀 본연의 유쾌발랄한 매력을 제대로 묘사하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우주소녀의 컬러풀 음악 행보를 암시하는 멤버 다원의 매력적인 나레이션은 다가올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배가시킨다.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은 앞서 공개된 티저이미지와 시크릿 필름 등을 통해 보여졌듯, 여름의 다채로운 풍경을 담은 다양한 장르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리더 엑시의 랩메이킹과 함께 히트메이커 달리, 신쿵, Wonderkid 등이 만든 타이틀곡 'Boogie Up'(부기 업)은 WJ 시리즈의 몽환매력과 사뭇 다른 유쾌청량한 우주소녀의 여름을 적극적으로 묘사하는 곡으로서 매력을 갖추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내달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와 수록 타이틀곡 'Boogie Up'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