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금일 팬미팅 'Scentographer' 선예매 티켓오픈…'풋풋한 그들과의 음악향 교감' 기대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K팝밴드 DAY6(데이식스)가 풋풋한 느낌의 포스터 이미지로 팬미팅 서막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DAY6 팬미팅 'You Made My Day-Ep.2 [Scentographer]' 포스터 및 이미지 콘텐츠를 게재, 이날 밤 8시 선예매 오픈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녹음이 짙은 정원 속에서 풋풋한 훈남 비주얼을 뽐내며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DAY6 멤버들의 모습이 신비롭게 묘사돼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DAY6 팬미팅 공연 'Scentographer'는 지난해 9월 첫 팬미팅 이후 9개월만의 행사로, 'Scent(향기)'와 'Photographer(사진작가)'를 조합한 'Scentographer' 처럼 DAY6가 사진을 찍듯 추억을 향 조합으로 기억하는 모습으로, 'My Day'와 추억을 함께 만들고 향으로 이를 기록한다는 콘셉트를 표현한다.

해당 팬미팅 티켓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과 오는 5일 밤 8시에 각각 국내 팬(My Day Morning)과 해외 팬(My Day Evening)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 오픈이, 10일 밤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한편 DAY6는 2017년 'Every DAY6' 프로젝트를 통해 2장의 정규 앨범 및 25곡의 자작곡, 총 25회 공연을 펼치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로 거듭난 데 이어, 지난해 6월부터 올 1월까지 진행한 첫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K팝 밴드로서의 저력을 새롭게 한 바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