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IDC가 발표한 뉴노멀 서베이에 따르면 COVID-19 이전보다 약 20%가 증가된 수인 전세계 1/3에 달하는 직원들이 원격근무 체제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시트릭스(Citrix)가 진행한 Work 2035 보고서에 따르면 조사 대상 54%의 임원진들이 계약직의 고용을 증가시킬 계획이라고 응답했다.
원격 근무자 및 계약 근무자 증가에 따른 보안 및 해킹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안전하고 유연한 업무 환경을 구축해야 한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9월 7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4시 까지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스마트워크 환경 모범 사례"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VDI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시트릭스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한 협력으로 많은 기업들에게 애저 클라우드 기반의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의 성공적인 구축과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가장 안전하고 원활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구축하려는 기업들을 위해 실제 국내 기업의 성공 사례를 공유한다. 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이해를 돕고 성공적인 구축 전략 수립을 위해 애저 클라우드 기반의 시트릭스 VDI 아키텍처를 소개한다. 여기에 타 서비스와 차별점 및 도입 시 고려해야 할 사항도 자세히 알아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74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