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테크놀로지는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4회 반도체 대전(SEDEX2022)에 참가한다.
회사는 전시회에서 어드밴스드 디자인 플랫폼(ADP) 로드맵을 선보인다. 주문형반도체(ASIC) 개발 시 필요한 고객 지원 서비스도 소개한다. ASIC 턴키 솔루션, 2023년 삼성파운드리 멀티프로젝트웨이퍼(MPW) 일정도 공유한다. 각 고객의 필요에 맞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부스 부대 행사로 글로벌 엔지니어 인재 확보를 위한 부스 내 채용 상담도 진행한다. 미래 엔지니어를 키우기 위한 포석이다. 에이디테크놀로지는 글로벌 세일즈 오피스와 해외 연구개발(R&D)센터 개소를 시작으로 글로벌 사업 역량을 확대하고 있다.
고객 상담은 행사장 내 에이디테크놀로지의 부스에서 진행한다. 행사 전에도 에이디테크놀로지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문의를 접수하고 있다. 행사 기간동안 미팅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윤섭 전략마케팅부문 전무는 “올해로 업력 20년 기술력을 가진 에이디테크놀로지는 2030년까지 매출 10억 달러를 목표로 달려나가고 있다”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도약을 위해 인력, 기술력을 강화하고 국내외 고객과 소통으로 경쟁력 있는 반도체 설계 기술을 제공하는 굴지의 회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이디테크놀로지는 2020년 삼성전자 파운드리 디자인 솔루션 파트너(DSP)로 선정된 이후, 삼성전자 파운드리 최첨단 공정을 바탕으로 다수의 설계 과제를 성공적으로 협업했다. 삼성전자 파운드리 5나노미터 공정기술이 적용된 반도체 설계 플랫폼을 개발하는 등 팹리스 고객 수요에 발 맞춰왔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
-
권동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