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NMIXX)가 목소리로만 이뤄진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새 앨범 'expérgo'를 이루는 엔믹스만의 MIXX POP 하모니를 더욱 집중케했다.
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믹스 첫 EP 'expérgo'의 보이스 온리(Voice Only ver.)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는 'Young, Dumb, Stupid'(영, 덤, 스투피드)부터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 'PAXXWORD'(패스워드), 'Just Did It'(저스트 디드 잇), 'My Gosh'(마이 가쉬), 'HOME'(홈) 등 주요 포인트 음성이 담겨있다.
특히 별도의 비주얼 효과 없이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등의 보컬 색감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이들의 완벽 호흡으로 이뤄진 ‘MIXX POP’(믹스팝), 업템포 R&B, 소프트 팝 등 컬러풀 장르흐름은 컴백행보는 물론 엔믹스를 향한 관심과 기대를 새롭게 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엔믹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첫 미니 'expérgo'를 발표, 스트리트 바이브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조화의 믹스팝 'Love Me Like This'로 활동을 재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