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홀이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공연릴레이를 추가, 28년 밴드성지로서의 가치를 폭넓게 나눈다.
8일 롤링홀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개관 28주년 기념공연의 4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체리필터, 팔칠댄스, 임헌일, 쎄이(SAAY), 윤딴딴, 이고도, 김현창, 프랭클리, 임윤성, 주로키 등 10팀의 목록이 올라있다.
이번 라인업 추가는 YB, 스탠딩에그, 안예은, KARDI, 경서, 김영소, 김준서, 박소은, 정우, 9와숫자들, D82, 잠비나이, 109, 로우행잉프루츠, 1415, 맥거핀, 행로난, 김마리, 갤럭시 익스프레스, 오프더메뉴, 멍키헤드, 화노, 튜스데이 비치클럽, 크리스피, 오프이, 변하은, 크리스탈 티, 로큰롤라디오, 이글루베이, 락킷걸, 1225, 크라잉넛, 더폴스, 크랙샷, 이븐이프, 신인류, 아디오스 오디오, 레코즈, 캐치 더 영, OAH!, 해리빅버튼, 베리코이버니, ANDOR 등 44팀의 기존 라인업과 함께, 롤링홀 개관의 의미를 되새김과 동시에 다양한 밴드음악의 흥행들을 독려하는 배경이 될 전망이다.
롤링홀은 이번 라인업 추가와 함께 전개될 공연을 배경으로 ‘보물찾기’ 게임의 형식을 차용한 관객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깊게 소통할 계획이다.
김천성 롤링홀 대표는 "롤링홀이 28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은 우리 공연장을 사랑해주시는 관객분들과 아티스트들, 그리고 많은 관계자분들의 노력 덕분이다. 28년 동안 쌓아온 역사와 경험을 바탕으로 개최하는 이번 공연이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말을 전했다.
한편 롤링 28주년 기념 공연은 오는 6월까지 계속 진행되며, 티켓예매 및 상세내용은 멜론티켓과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