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그룹 초코(ChoCo)가 K-POP 5.0 시대를 연다.
초코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LP ‘ChoCo Takes Hollywood(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를 발매한다.
이번 LP는 글로벌 무대를 향한 초코1(제이크, TJ, Sean)의 첫 여정을 따라가는 리얼리티 ‘ChoCo in Hollywood(초코 인 할리우드)’ 각 에피소드에 삽입되는 음원들을 수록한 앨범이다.
초코의 당당하고 여유로운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트랙 ‘Best Life(베스트 라이프)’를 시작으로 ‘Neon(네온)’, ‘Yaaacht(요트)’, ‘85 IN’, ‘Lv99’, ‘Timezone(타임존)’, ‘G.O.A.T’, ‘Lucky Lucky(럭키 럭키)’, ‘Like Ayye(라이크 아예)’, ‘Speaker(스피커)’까지 초코만의 음악적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총 10곡이 마치 스토리텔링하듯 펼쳐진다.
각 트랙에는 ‘꿈과 행복’, ‘빛나는 미래’, ‘여유와 휴식’, ‘열정 넘치는 도전’, ‘성장과 에너지’, ‘그리움과 희망’, ‘위대한 목표’, ‘긍정 에너지와 행운’,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 ‘음악적 교감’이라는 현시대 알파세대의 공감 코드를 공략한 키워드가 담겨 있다.
또한 일렉트로닉 팝, 에픽발라드, 댄스홀, 펑크, 로파이, 밴드사운드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이번 LP를 통해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초코 멤버들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높은 음악적 이해도와 풍부한 감정 전달력을 앞세워 녹음을 성공적으로 진행했고, 녹음 과정을 지켜본 조PD와 프로듀서 프란시스 킴 역시 기대 이상의 것을 보여준 멤버들의 능력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초코의 풋풋한 매력과 성장 그리고 당찬 포부를 담은 첫 디지털 LP ‘ChoCo Takes Hollywood’ 전곡 음원은 25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