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컴백 첫 라이브소통 성료…“의미있는 추억 되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글로벌 원스와 컴백 첫 랜선교감을 나누며, 새로운 청춘추억 행보를 다짐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지난 27일 오후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과 JYPnation 네이버 TV를 통해 미니13집 'With YOU-th' 컴백 라이브 : Our Golden Day를 진행, 글로벌 팬들을 마주했다.



이번 라이브소통은 미국 NBC 'NBC's TODAY' 출연 이후 첫 컴백 공식일정으로, 타이틀곡 'ONE SPARK'(원 스파크)를 비롯한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의 비하인드 메시지를 나누는 시간으로 펼쳐졌다.

특히 'I GOT YOU'(아이 갓 유)로 호흡을 맞춘 세계적인 아티스트 라우브(Lauv)와의 만남, 월드투어 등 최근소식과 함께, 과거의 사진을 멤버들이 재현하는 모습은 앨범에 담은 '청춘추억'의 의미를 다시 한 번 강조하는 듯한 인상으로 관심을 끌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멤버들은 “1년 동안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원스 분들에게도, 저희에게도 이번 컴백 활동과 앨범이 의미 있게 남길 바란다”며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최근 전 세계 27개 지역 49회 규모의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레디 투 비)로 활약하는 가운데, 새 미니앨범 'With YOU-th'와 타이틀곡 'ONE SPARK'로 25개국 아이튠즈 앨범 정상(26일 기준), 유튜브 뮤비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24~26일) 등의 기록과 함께 피플, 그래미 등 해외매체들로부터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