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이이경과 지이수의 첫 데이트가 펼쳐진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 연출 황경성 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가 빠져들 수밖에 없는 힐링 드라마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극 중반부에 접어들수록 재미도 감동도 로맨스도 더욱 무르익으며 TV 앞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특히 지난 3회, 4회에서는 오인아(지이수 분)가 봉철희(이이경 분)를 향한 직진 고백을 내뱉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이에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4회 엔딩에서는 오인아의 진심 어린 속마음을 들은 봉철희가 고백할 것이 있다며 도리어 정하나(조수민 분)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져 호기심을 샘솟게 했다.
이런 가운데 29일 '결혼해YOU' 제작진이 5회 방송을 하루 앞두고 첫 데이트에 나선 봉철희와 오인아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의 데이트를 계기로 오인아의 직진 사랑이 아닌 봉철희와 오인아의 쌍방 사랑이 시작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봉철희는 세상 순박한 미소를 띠며 오인아를 바라보고 있다. 평소와는 달리 멋들어진 정장을 차려입은 봉철희의 모습에서 첫 데이트의 설렘을 느낄 수 있다. 함께 마주 선 오인아의 표정에도 설렘의 마음이 물씬 묻어난다. 수줍게 웃음을 터뜨리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훈훈하게 물들인다.
반면 삼촌의 새로운 데이트 상대를 마주한 쌍둥이 봉바다(안태린 분)와 봉산이(서우진 분)는 그다지 달갑지 않은 분위기다. 오인아를 향해 미심쩍은 눈빛을 발사하던 쌍둥이는 데이트를 나서는 삼촌과 오인아의 뒷모습을 뚫어져라 쳐다보며 가자미눈을 치켜 뜨고 있다. 쌍둥이들이 이와 같은 반응을 보이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이이경과 지이수의 첫 데이트가 펼쳐질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5회는 11월 30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