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I NEED U
방탄소년단이 신곡 `I NEED U`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팬들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신곡 `I NEED U`로 돌아온 방탄소년단의 컴백 무대가 꾸며졌다.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의 타이틀 곡인 ‘I NEED U’는 방탄소년단만의 몽환적인 매력과 남성적 카리스마를 가득 담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 지민은 무대를 마친 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날씨도 후덥지근하고 잠도 못자고 기다리고 있으실텐데 조금만 힘내요 사후녹화도 재밌게 놀자 우리도 멋있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라는 문구와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이어 제이홉은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아미한테 너무 고맙다..!! 사랑합니다 아미" 팬 사랑이 가득 담긴 멘트와 함께 사진을 올렸으며, 진은 "하늘이 파래서 내가 빛나서"와 함께 화장실을 배경으로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앞서 랩몬스터는 "오늘 음악중심~~ 모두들 고마워요!! 고생했어요!!"라며 고마운 마음과 함께 개성있는 표정이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를 발표하자마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차세대 보이그룹 서열 1위 위력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