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박보영, 심쿵 예고편 등장 "집에 가서 딱 한 잔만 더" 무슨 의미?

조정석 박보영
 출처:/ tvn '오 나의 귀신님' 티저 영상
조정석 박보영 출처:/ tvn '오 나의 귀신님' 티저 영상

조정석 박보영

조정석 박보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26일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측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풀버전 최초 공개! 조정석&박보영 하고싶어요 응큼발칙 티저 풀버전”이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을 전격 오픈했다.

영상 속 나봉선(박보영)과 강선우(조정석)는 함께 술을 마신 후 길거리를 걸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나봉선은 강선우에게 “우리 집에 가서 딱 한 잔만 더하자”고 제안했고 대담한 모습에 당황한 강선우는 “너 나 좋아해?”라고 물었다.

이에 나봉선은 당연하다는 듯이 “네. 좀 됐어요”라고 당당하게 대답했다.

조정석 박보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빙의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3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조정석 박보영, 재밌을 것 같아" "조정석 박보영, 둘 다 귀여워" "조정석 박보영, 은근히 잘 어울리는데?" "조정석 박보영, 무슨 내용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