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해피엔딩’ 박은석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배우 박은석은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에서 서인영과 커플 호흡을 맞추며 극중 애란(서인영 분)의 남편 방동배 역으로 뻔뻔과 다정을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이며 강렬한 이미지를 남겼다.
극중 동배는 완벽한 순정남에서 바람둥이 실체를 드러내며 종잡을 수 없는 뻔뻔함과 쿨함으로 시청자에 충격적인 반전을 안겼다.
이후, 나쁜남자가 한 여자에게 다시 신뢰를 얻으려 순애보를 바치는 과정을 통해 마냥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가운데 11일 `한번 더 해피엔딩` 제작진은,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다정(유다인 분)·건학(김태훈 분) 커플과 볼링장 더블데이트 장면 촬영 당시 포착된 박은석의 모습을 담고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한 모습으로 마지막까지도 넘치는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번 더 해피엔딩’을 통해 지금까지 맡아온 역할과는 사뭇 다른 이미지로 팬들에게도 배우 본인에게도 또다른 즐거운을 선사했다.
무대에서 나아가 브라운관에 안정적으로 발을 내딛으며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점점 넓혀가고 있다.
한편 박은석은 `한번 더 해피엔딩`에 이어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로 관객들과 만난다. 그는 극중 준수한 외모의 영리하고 자신감 넘치는 학생 데이킨 역을 맡았으며, 오는 4월 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김현욱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