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열애 상대는 프레드닉? ‘네티즌 추측...소속사는 부인’
‘아는형님’에 출연한 한채아가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애매모한 답을 한 가운데, 네티즌들은 ‘로맨스의 일주일’에 출연한 프레드닉이 아니냐는 의심이 이어지고 있다.
채아는 25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상형으로 서장훈을 꼽았다. 멤버들은 한채아와 서장훈의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고 “남자친구가 있냐”는 기습 질문에 한 채아는 머뭇거렸다. 이때 이수근이 "이 상황에서 다음 주에 한채아에게 열애설이 터지면 대박일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네티즌 또한 한채아의 열애 상대를 찾아나섰다. 특히 지난해 ‘로맨스의 일주일’에 출연한 프레드 닉을 언급하며 “두 사람 진짜 잘 어울렸다”며 당시 방송을 회상했다. 특히 한채아는 마지막 방송에서 “이제는 눈빛만 봐도 웃음이 나고, 뭘 말하고 싶은지 알 것 같다”며 프레드릭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또 “(프레드릭에게) 날 정말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봤는데, 그가 좋아한다고 말했다”며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특히 한채아와 프레드 닉은 촬영 이후에도 꾸준히 SNS를 통해 꾸준히 연락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한채아의 소속사는 26일 “한채아는 남자친구가 없다. 촬영 중 재미를 살리려고 한 것이지 열애 중인 건 아니다”며 부인했다.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