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셈블(Loossemble)이 특별한 설렘을 안겼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18일 오후 각종 온라인 예약 판매 사이트에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페이지를 오픈하고 팬들을 만났다.
루셈블의 '원 오브 어 카인드'는 데이(Day)와 나이트(Night), 그리고 던(Dawn)까지 총 세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CD, 포토 북, 그리고 포토 카드는 물론, 포토 카드 스탠드, 그리고 리릭 포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원 오브 어 카인드' 앨범은 개인 포토 카드와 유닛 포토 카드까지 수록돼 특별함을 더하며 초도 한정으로 폴딩 포스터도 마련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 이들은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다. 이들은 지난해 데뷔 앨범 'Loossemble'을 통해 새로운 서사를 그려내며 글로벌 호평을 받았다.
루셈블은 오는 4월 16일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
이에 앞서 19일 오후 루셈블의 특별한 색깔을 미리 유추할 수 있는 무드 포스터가 팬들을 찾아간다. 그리고 21일부터 4월 1일까지 세 가지로 구성된 콘셉트 포토가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그리고 트랙 프리뷰에 이어 4월 10일과 11일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찾아오며, 트랙 리스트를 비롯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그리고 풀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두근거림을 선사할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