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러블리 매력 폭발…완전체 시너지 발휘

사진=F&F엔터테인먼트
사진=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가 러블리한 매력한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WE UNIS(위 유니스)'의 스토리 버전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유니스의 여덟 멤버는 모두 다른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드러냈다. 특히 핑크빛 컬러가 주는 러블리한 무드는 유니스의 밝고 당찬 에너지와 맞물려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어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코토코는 반묶음 헤어에 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차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보여줬다. 엘리시아는 살짝 걸터앉아 여유로운 포즈로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 투명 구슬을 손에 든 오윤아는 신비한 느낌을, 임서원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스토리 버전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하며 데뷔에 한 발 더 다가선 유니스는 오는 27일 첫 앨범 'WE UNIS'를 발표한다.

트레일러를 비롯한 다양한 콘셉트 포토로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시작한 유니스가 과연 어떤 노래와 모습으로 팬 앞에 설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의 공동 제작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걸그룹이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