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여름으로 부터' 전하는 메시지가 공개됐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5일부터 서울 성동구 금호알베르에서 사진전 'FROM SUMMER'를 개최한다. 이 사진전은 프로미스나인의 ‘2024 fromis_9 PHOTOBOOK FROM SUMMER’ 발매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포토북에 포함되지 않은 작품들만 전시되며, 사진전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사진전 'FROM SUMMER'에 전시되는 작품들은 추후 다른 어느 곳에서도 공개되지 않는다”라며 “푸른 여름의 일상을 만끽한 멤버들의 모습과 더불어 팬분들이 함께 추억의 한 페이지를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전에서는 다양한 MD도 만나볼 수 있다. 아크릴 포토 키링, 포토카드 데코 키트, 트레이딩 카드, 쉬폰 패브릭 포스터, 마스킹 테이프 세트, 핸디 선풍기, 볼캡, 메신저 백, 반소매 아노락 등 제품이 준비됐다.
‘2024 fromis_9 PHOTOBOOK FROM SUMMER’는 위버스샵과 위드뮤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31일 정식 출시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8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