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일릿(ILLIT)이 트렌디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음악을 예고했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지난 7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I’LL LIKE YOU(아일 라이크 유 / 당신을 좋아할 거예요)'의 트랙비디오 5종을 게재했다.
각각의 영상에는 신곡의 연주곡(Instrumental /인스트루멘탈) 일부와 각 노래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감성의 그래픽과 배경이 삽입됐다.
타이틀곡 'Cherish (My Love)(체리시(마이 러브) / 아끼다(내 사랑))'는 중독성 강한 비트로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했다. 아일릿은 ‘Cherish (My Love)’에서 'Magnetic(마그네틱 / 자석같은)'과는 또 다른 매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러블리한 감성의 첫 번째 트랙 'I’ll Like You'와 통통 튀는 매력의 'IYKYK (If You Know You Know)(아이와이케이와이케이(이프 유 노우 유 노우)) / 네가 아는 걸 알고 있다면', 몽환적 분위기의 'Pimple(핌플 / 여드름)', 유니크한 전자음이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은 'Tick-Tack(틱-택 / 똑딱똑딱)'까지 서로 다른 개성의 사운드가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앞서 아일릿은 지난달 26일(현지시간) 스페셜 파티 '프렌즈 나잇 인 파리(Friends Night in Paris / 파리에서의 친구의 밤)'를 통해 현장을 찾은 글로벌 미디어와 디지털 크리에이터 등 200여 명에게 연주곡 일부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아일릿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I’LL LIKE YOU'를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18일에는 멤버들 보컬이 더해진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