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신곡 'NVKED (네이키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6일과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EP 'BORN LIKE THIS(본 라이크 디스)'의 타이틀곡 'NVKED'의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을 차례로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에서 멤버들은 캐주얼한 착장을 입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등장,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상 말미에는 스포티한 스트릿룩을 입은 멤버들이 'Let’s get naked baby(렛츠 겟 네이키드 베이비)'라는 가사와 함께 다 같이 거리로 걸어 나오며 보는 이들의기대감을 높였다.
두 번째 티저는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담아내 첫 영상과 전혀 상반되는 무드를 보여준다. 강렬한 착장과 글리터 메이크업 등으로 한껏 꾸민 AB6IX 멤버들의 힙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NVKED'는 멤버 이대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적극 참여한 곡으로, 앨범 발매 전 안무 챌린지를 선공개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AB6IX의 새 앨범 'BORN LIKE THIS'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