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장재호)는 데이터베이스(DB) 사용자를 위한 생산성 향상 툴인, ‘토드(Toad)’의 한국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하고, 모바일 페이지를 신규 오픈하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드는 데이터베이스의 분석 및 설계부터 개발, 테스트, 튜닝, 운영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통합 클라이언트 솔루션이다. 이제 커뮤니티의 웹사이트 뿐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손쉽게 토드 강좌 및 최신 IT소식을 접할 수 있게 됐다.
토드는 1998년 출시 이후 전 세계의 수많은 기업에서 데이터베이스 사용자 및 전문가가 활용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 전문가 툴 분야 1위 솔루션이다. 개발 코드의 효율적인 품질 관리, SQL 자동튜닝, 가상 유저를 이용한 DB 동시접속 부하 시뮬레이션, 간편한 DB 모니터링을 위한 ‘토드 DBA 에디션(Toad DBA Edition)’, 다양한 DB 플랫폼 환경에 대한 데이터 쿼리 및 분석을 위한 클라이언트 툴인 ‘토드 데이터 포인트(Toad Data Point)’ ,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오픈소스 DBMS 시장을 겨냥해 MySQL과 PostgreSQL 환경의 DB 개발을 간편하게 해주는 ‘토드 엣지(Toad Edge)’가 구성돼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 마케팅 담당 이은주 부장은 “이번 커뮤니티 리뉴얼 이벤트를 통해 토드 사용자들 및 관심 고객들에게 제품 콘텐츠를 포함한 더 많은 혜택제공하고, 사용자를 위한 커뮤니티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진행중인 이벤트는 토드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신규 가입 고객 또는 개인정보 업데이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